계약 프로세스

  1. STEP 1
    견적문의
    • 전화, 게시판, E-Mail 등 견적 문의
  2. STEP 2
    기초 컨설팅
    • 운영프로세스 파악
    • 진행 업무에 따라 견적 비용 상의
    • 세부 업무 분석
    • 견적서 및 회사소개서 발송
  3. STEP 3
    계약체결
    • 계약서 송부
    • 세금계산서 발행
    • 통화연결음 신청
      (대표번호 발급 또는 신규 생성 가능)
    • 업무 시작일 확인
  4. STEP 4
    사전교육
    • 업체 메뉴얼 확인
    • 어드민, 프로세스 교육
    • 관리자, 실무자 인원 배정
  5. STEP 5
    업무시작
    • 전화번호 착신 및 업무 진행
    • 당일 CS report 발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