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LL CS는 버팀목입니다.
고객사들의 나무가 올바르고 곧게, 뻗을 수 있게, 쓰러지지 않게, 안전하게, 든든하게,
더불어 열매를 많이 수확하실 수 있도록 버팀목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업무량이 일정치 않아 직원을 채용하기 애매할 때
인입량이 적은 편으로 직원을 채용하기 애매할 때
명절, 공휴일 등이 지난 후 인입량이 많을까 걱정될 때
사대보험, 퇴직금, 인건비 등 절약을 원할 때
고객센터 오픈이 처음일 때
단기간으로 프로모션이나 이벤트를 진행할 때
갑작스러운 인원 충원이 필요할 때
체계적인, 전문적인
인원 등용이 필요할 때
기업이미지 상승 및 다른 업무를 위한 시간을 내야할 때
통화연결음(컬러링), 콜백, 다중 동시 착신, 다양한 부가서비스 제공
지속적인 녹취 확인 및 QA를 통해 퀄리티 향상
고객 유형 파악 및 고객사 프로세스 숙지,
Q&A 파일 생성
업종별 어드민 추천,
고객사 유형에 맞는
솔루션 추천, 기초 컨설팅
원하는 기간만큼 계약 가능
고객의 문의 목적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파악하여 높은 퀄리티로 응대 진행
해피콜, 접수예약 관련 안내, 비용안내, 품절 안내 등 응대 진행
유선 연결을 하기 힘든 고객에게 빠르고 정확한 응대 진행
업무시간 외 남겨진 문의 친절하고 신속하게 응대 진행
소량 또는 대량 등 정확하게 발주 업무 진행
각 어드민에 따른 프로세스에 맞추어 누락 없는 업무 진행